HOME > 신문사ㆍ방송국 > 국장인사말
국장인사말
동양대학교 방송국,신문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26기 방송국 국장 김종빈입니다.
저희 DBS는 동양대학교의 24년이라는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동양대학교를 더욱 빛나는 학교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방송국의 유익한 언론과 홍보 정보의 역활을 최선을 하기 위해서 노력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DBS방송국에 활동을 하면서 방송에 경험과 진로 탐색을 위해서 힘쓰고 있으며, 학교 재학중에는 자랑스러운 방송국 국원으로써 친구들과의 더욱 친근함과 국원들의 목소리 전파로 인하여 더욱 다른 학과 학생들과의 인연이 되어가는 국원이 되는 방송국입니다.
DBS 방송국은 어떤한 일이 있더라도 학우 여러분의 목소리는 항상 청취 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DBS 국원들은 항상 학우 여러분과의 소통을 할려고 매일 같이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학우 여러분의 힘든 학교 생활 가운데에 아침,저녁 방송을 통해서 기분 전환을 시켜드리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교 행사 있으면 항상 아나운서를 통해 여러분께 공유를 하고 있으며, 매년 방송제를 통해서 여러분의 마음을 위로 해드리고 합니다.
늘 모든 일이나 인생에는 고난과 힘든 과정과 약처럼 엄청 쓰지만 결과는 설탕처럼 너무 달다는 것처럼 모든일에 도전과 경험하면 그에 대한 본인의 언고 싶은 것을 얻어내는 그 결과가 있습니다. 매달 DBS 방송국을 통해 좋은 정보를 가지고 학우 여려분께 전하고 방송을 통해서 마음을 위로를 하는 DBS 방송국이 되겠으며, 학우 여려분의 앞날의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DBS는 항상 학우여러분의 꿈을 위하여 곁에서 응원과 위로가 되어주는 마음의 친구인 방송국 DBS가 되겠습니다.


국장 김종빈
→ 철도관제정보학과 재학
경력)
前) 휘경공업고등학교 방송부 음향 담당
現) 교회 방송부 음향 담당
